Tactics
도르트문트 대 레버쿠벤 : 오른쪽 아래의 지배가 전반에 게임을 결정짔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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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. 7. 11. 14:44
4-4-2 포메이션이 4-2-3-1 포메이션을 이길 때
: http://www.zonalmarking.net/2010/08/24/dortmund-0-2-leverkusen/
레버쿠젠은, 푸른 줄의 변화에서, 그들이 작년에 한것 과 동일한, 공격-의지를 가진 윙어들을 가진 4-4-2 , 시스템을 넓게 플레이 했다. 그들의 주요한 새로운 계약은 마이클 발락의 귀환이다, 그리고 그는 공원의 중앙에서 자제하는, 조용한 패스 역할을 플레이 했다. - 달리는 것은 칠레인 미드필드 파트너 아르투로 비달이 했다. 그래서 레버쿠젠의 중앙 미드필더 지역은 알렉스 퍼거슨 경이 스콜스-플레처 파트너쉽으로 시작했던 것과 비슷하게 동작했다.
게임은 기본적으로 시작 25분에 두 골로 결정지어 졌다. - 비록 레버쿠젠이 더 좋은 면에 있었지만, 두 골의 리드가 플레이의 균형의 면에서 그들을 약간 추켜세웠다/자만하게 했다. 팀간 차이점은 레버쿠젠이 더 빨랐고, 최종 삼선에서 더 영리했다. 도르트문트는 그들이 공을 좋은 위치로 넣을 때, 지리멸렬/혼란했고, 낭비적이었다. . 반면 레버쿠젠은 분명한 계획을 가졌다.
그 계획은 공을 우측 아래로 보내고, 도르트문트의 왼쪽 풀백 위치에 있는 슈말허에게 문제를 야기 시키는 것이었다. 레버쿠젠의 두명의 스트라이커들, 데르디요크와 키슬링은, 드랍 딥 (우리쪽 으로 내려와서 수비를 돕는 것) 을 해제하고, 다른 선택을 제공했다. 하지만, 그들은 레버쿠젠이 공을 가졌을 때, 둘다 오른쪽으로 이동한 것 같았다. 게다가 곤잘로 카스트로는 풀백으로 부터 뛰어 올라갔고, 어구스토가 안으로 이동하게 해서 골쪽으로 직접 달리도록 했다.
도르트문트는 실제로 잘 조직되었고, 그들이 공을 빼았겻을 때 좋은 수비 상태를 가졌다. - 그것은 쥬르젠 클롭의 부족한 전술적 결정이라기 보다는 더 부족한 개인의 수비력 이었다.
그것을 생각하고, 그는 레버쿠젠에 상대적으로 적은 문제를 야기했던, 4-4-2 로 바꿨을 때, 후반전 중반까지 이것을 전술적으로 바꾸지 않았다.
그러나 레버쿠젠은 항상 통제 하에 있었다. 그리고 간혹 그들의 리드를 놓쳤다. 빠뜨렸다/떨어지다
도르트문트는 충분하게 전진하지 못했다. - 카가와가 몇번의 좋은 터치를 보여줬지만 새로운 리그로 와서 이 포지션의 플레이는 매우 어려웠다. 그리고 그는 정착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. 개막일에 홈 패배의 실망에도 불구하고, 도르트문트의 상태는 대체로 좋았다. 그들은 그저 최종 삼선에서 더 많은 기교/술책 과 솜씨를 필요로 한다.
레버쿠젠은 공을 빠르게 폭넓은 지역으로 가져감으로써 미드필드에서의 그들의 수적인 불리함을 극복했다. 특히 오른쪽 아래로, 그리고 그들의 스트라이커를 그 쪽으로 밀어냄으로써 그 지역에 위협을 증가시키고, 오른쪽 풀백에 앞으로 폭탄을 들고 가도록 했다. 그 한 지역에 지배/우세가 두 골을 내기에 충분했고, 두 골은 게임을 이기기에 충분했다.
Dortmund 0-2 Leverkusen: Dominance down the right decides the game in the first half
도르트문트 대 레버쿠벤 0-2 스코어 : 오른쪽 아래의 지배가 전반에 게임을 결정짔다
흥미로운 게임이 있다. 4-4-2 가 4-2-3-1 을 이겼다 - Sampdoria, Tottenham ,Liverpoo 팀들의 4-4-2 에서 최근 문제를 비추어 볼때. 흥미를 자아낸다. 높게 평가되는 공격형 미드필더로 오사카에서 여름에 사인을 한, 매우 일본 국가대표 신지 카가와의 데뷰를 하는 흥미로운 점을 가지고, 도르트문트는 완전히 기본적인 4-2-3-1 시스템을 플레이했다.
레버쿠젠은, 푸른 줄의 변화에서, 그들이 작년에 한것 과 동일한, 공격-의지를 가진 윙어들을 가진 4-4-2 , 시스템을 넓게 플레이 했다. 그들의 주요한 새로운 계약은 마이클 발락의 귀환이다, 그리고 그는 공원의 중앙에서 자제하는, 조용한 패스 역할을 플레이 했다. - 달리는 것은 칠레인 미드필드 파트너 아르투로 비달이 했다. 그래서 레버쿠젠의 중앙 미드필더 지역은 알렉스 퍼거슨 경이 스콜스-플레처 파트너쉽으로 시작했던 것과 비슷하게 동작했다.
게임은 기본적으로 시작 25분에 두 골로 결정지어 졌다. - 비록 레버쿠젠이 더 좋은 면에 있었지만, 두 골의 리드가 플레이의 균형의 면에서 그들을 약간 추켜세웠다/자만하게 했다. 팀간 차이점은 레버쿠젠이 더 빨랐고, 최종 삼선에서 더 영리했다. 도르트문트는 그들이 공을 좋은 위치로 넣을 때, 지리멸렬/혼란했고, 낭비적이었다. . 반면 레버쿠젠은 분명한 계획을 가졌다.
오른쪽 측면의 계획
그 계획은 공을 우측 아래로 보내고, 도르트문트의 왼쪽 풀백 위치에 있는 슈말허에게 문제를 야기 시키는 것이었다. 레버쿠젠의 두명의 스트라이커들, 데르디요크와 키슬링은, 드랍 딥 (우리쪽 으로 내려와서 수비를 돕는 것) 을 해제하고, 다른 선택을 제공했다. 하지만, 그들은 레버쿠젠이 공을 가졌을 때, 둘다 오른쪽으로 이동한 것 같았다. 게다가 곤잘로 카스트로는 풀백으로 부터 뛰어 올라갔고, 어구스토가 안으로 이동하게 해서 골쪽으로 직접 달리도록 했다.
* drop deep : It means go back to your half of the field and defend your side and help out your defenders
물론, 4-2-3-1 이나 4-3-3 에 맞서서 4-4-2 를 플레이 할 때, 당신은 pitch 중앙이 부족한 것을 알 것이다. 레버쿠젠은 공을 가졌을 때, 피치 중앙을 통해서 보내기 보다, 공을 빠르게 폭넓은 미드 필드로 빠르게 보냄으로써, 이것이 문제가 되지 않는 것을 알았다. - 챔피언스 리그에서 비슷하게 스투트가르트가 바로셀로나를 문제에 빠트렸듯이.
시작 골은 카스트로와 비달이 오른쪽으로 내려와서 훌륭한 콤비 플레이를 하면서 얻엇다. 빠른 1-2 (패스)로 세명의 도르트문트 플레이어를 솎아내면서/없애면서. 비달은 먼 코너로 공을 쓸어냈던 바르네타를 위해서 공을 뒤쪽으로 끌어냈다.
도르트문트는 박스 안쪽으로의 크로스가 분명하지 않았을 때, 아주 좁게 오프사이드로 인정되지 않은, 세바스찬 케일의 골을 얻었다. 그러나 레버쿠젠은 2-0 으로 갔고, 도르트문트의 문제가 첫걸과 비슷한 위치에서 일어났다. 이번에 접근이 더 직접적이었다. - 키슬링과 데르디요크가 공중에서 슈말허에 도전을 해제 했다. 그리고 이 때/기회 에 , 키슬링이 공을 어구스토에게 떨궈줬다. 이제 슈말허의 덕분에 자유롭게. 그는 공을 앞으로 가져갔다. 데리요크와 패스를 주고받으며, 그리고 부족한 수비, 먼 코너로 마무리 지었다.
Dortmund offer little response
물론, 4-2-3-1 이나 4-3-3 에 맞서서 4-4-2 를 플레이 할 때, 당신은 pitch 중앙이 부족한 것을 알 것이다. 레버쿠젠은 공을 가졌을 때, 피치 중앙을 통해서 보내기 보다, 공을 빠르게 폭넓은 미드 필드로 빠르게 보냄으로써, 이것이 문제가 되지 않는 것을 알았다. - 챔피언스 리그에서 비슷하게 스투트가르트가 바로셀로나를 문제에 빠트렸듯이.
시작 골은 카스트로와 비달이 오른쪽으로 내려와서 훌륭한 콤비 플레이를 하면서 얻엇다. 빠른 1-2 (패스)로 세명의 도르트문트 플레이어를 솎아내면서/없애면서. 비달은 먼 코너로 공을 쓸어냈던 바르네타를 위해서 공을 뒤쪽으로 끌어냈다.
도르트문트는 박스 안쪽으로의 크로스가 분명하지 않았을 때, 아주 좁게 오프사이드로 인정되지 않은, 세바스찬 케일의 골을 얻었다. 그러나 레버쿠젠은 2-0 으로 갔고, 도르트문트의 문제가 첫걸과 비슷한 위치에서 일어났다. 이번에 접근이 더 직접적이었다. - 키슬링과 데르디요크가 공중에서 슈말허에 도전을 해제 했다. 그리고 이 때/기회 에 , 키슬링이 공을 어구스토에게 떨궈줬다. 이제 슈말허의 덕분에 자유롭게. 그는 공을 앞으로 가져갔다. 데리요크와 패스를 주고받으며, 그리고 부족한 수비, 먼 코너로 마무리 지었다.
Dortmund offer little response
도르트문트가 덜 반응하다
도르트문트는 실제로 잘 조직되었고, 그들이 공을 빼았겻을 때 좋은 수비 상태를 가졌다. - 그것은 쥬르젠 클롭의 부족한 전술적 결정이라기 보다는 더 부족한 개인의 수비력 이었다.
그것을 생각하고, 그는 레버쿠젠에 상대적으로 적은 문제를 야기했던, 4-4-2 로 바꿨을 때, 후반전 중반까지 이것을 전술적으로 바꾸지 않았다.
게임에서 가장 큰 위협 (중에 는) 은 우측 풀백의 패트릭 오우모옐라의 전진이었다 : 케일의 인정되지 않은 골을 만든 것이 그 크로스 였다. 그리고 그는 후반 전에 스루볼의 연결을 잘 해줬다. (불행히도 그 앞에 있는 사람, 케빈 그로스쿠르츠가 이상한 게임을 했다 - 단지 6개의 패스를 성공하고, 그 중 어떤 것도 다른 세명의 공격수에게 보내지지 않았다. ) 사실, 도르트문트는 때로 소유 중일 때, 흥미로운 모양을 가진다. 오우모옐라가 미드필드와 만나기기 위해서 잘 전진했고, 네벤 수보틱은 간단히 오른쪽과 자리를 바꿧다. 임시로 쓰리백을 만들면서.
그러나 레버쿠젠은 항상 통제 하에 있었다. 그리고 간혹 그들의 리드를 놓쳤다. 빠뜨렸다/떨어지다
결론
도르트문트는 충분하게 전진하지 못했다. - 카가와가 몇번의 좋은 터치를 보여줬지만 새로운 리그로 와서 이 포지션의 플레이는 매우 어려웠다. 그리고 그는 정착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. 개막일에 홈 패배의 실망에도 불구하고, 도르트문트의 상태는 대체로 좋았다. 그들은 그저 최종 삼선에서 더 많은 기교/술책 과 솜씨를 필요로 한다.
레버쿠젠은 공을 빠르게 폭넓은 지역으로 가져감으로써 미드필드에서의 그들의 수적인 불리함을 극복했다. 특히 오른쪽 아래로, 그리고 그들의 스트라이커를 그 쪽으로 밀어냄으로써 그 지역에 위협을 증가시키고, 오른쪽 풀백에 앞으로 폭탄을 들고 가도록 했다. 그 한 지역에 지배/우세가 두 골을 내기에 충분했고, 두 골은 게임을 이기기에 충분했다.